[여행브리프] 자유여행 상품 싸게 사고 프랑스 오르세미술관 입장권 무료로 받고…

입력 2015-03-16 07:02  

[ 김명상 기자 ] 자유여행 상품을 마트에서 장보듯이

하나투어의 자유여행 브랜드인 하나프리(hanafree.com)는 16일 오전 10시부터 1주일간 ‘하나프리마트’를 진행한다. 개별자유여행에 필요한 항공권, 해외 호텔, 현지 투어, 교통패스, 해외 입장권 등의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다. 대표 상품 중 홍콩 왕복항공권은 17만9000원, 해외 호텔의 경우 방콕 5성급 호텔 3박이 9만9000원에 판매된다. 세부 3박5일 에어텔 상품을 36만9000원에 파는 등 최대 45% 할인해 준다. 루브르박물관 입장권을 사면 오르세미술관 입장권을 무료로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각각의 상품 2개 이상을 동시에 사면 ‘T로밍 데이터쿠폰 1일권’을 준다.

한 번에 세 종류 꽃의 향기를

느낌여행사(filltour.com)는 봄맞이 상품으로 ‘광양 매화꽃 산수유꽃 여행’ 당일 상품을 출시했다. 섬진강 매화마을(청매실농원)을 비롯해 벚꽃으로 유명한 화개장터와 구례의 산수유 꽃축제까지 돌아볼 수 있다. 먼저 전남 광양의 청매실농원에 들러 하얀 매화꽃이 수놓은 풍경을 즐긴 뒤 화개장터에서 쌍계사까지 이어지는 환상적인 벚꽃터널을 감상한다. 서울로 돌아오기 전 구례 산수유 축제장에서 노란 물결의 장관까지 만끽할 수 있어 일석삼조다. 점심에는 참게매운탕, 은어회, 막걸리 등을 마실 수 있다. 오는 19~26일 6회 출발한다. 어른 6만8000원. (02)777-9881

미국 NCL, 신임 사장 선임

미국의 크루즈 선사인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ncl.com)의 신임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에 앤디 스튜어트가 선임됐다. 1988년부터 근무한 스튜어트 신임 사장은 27년 동안 세일즈, 고객 서비스, 회계, 마케팅, 홍보 등의 분야를 거친 베테랑이다. 스튜어트 사장은 “앞으로 회사를 더욱 더 발전시키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행기업 인수로 아시아를 석권한다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의 자회사 옐로트래블(yellotravel.com)이 최근 5개의 여행 관련 기업을 인수했다. 이번에 인수한 업체는 ‘에시즈글로벌’ ‘히카리글로벌’ ‘와이알엠’ ‘월드트래블’ ‘TNT투어’ 등으로 호텔·숙박 예약 서비스 기업부터 여행사까지 아우른다. 이번 인수는 예약부터 현지 여행에 이르는 종합 여행 서비스를 위해 이뤄졌다. 조맹섭 옐로트래블 대표는 “새로 합류한 5개 업체는 여행 시장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경쟁력 있는 기업들로, 이들 업체와의 시너지를 통해 아시아 여행 시장 석권을 노릴 것”이라고 밝혔다.

여행 상품 사면 자동으로 할인

KRT(www.krt.co.kr)가 TV 광고 실시를 기념해 소셜 커머스 쿠팡과 함께 오는 22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에서 판매하는 KRT의 29개 여행상품을 최대 5만원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다.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2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이 할인된다.

호텔과 미술관을 동시에 즐긴다

롯데호텔 서울(lottehotel.com)은 5월31일까지 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가족여행객을 위해 호텔 숙박은 물론 미술관 입장권을 함께 준다. 상품 중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에 라세느 또는 페닌슐라 조식 뷔페 2인, 인사동에 자리한 트릭아트 미술관 입장권 2장, 더 라운지의 커피 2잔이 포함된다. ‘투게더 패키지’의 경우 어른 2명과 어린이 1명이 이용할 수 있으며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 트릭아트 미술관 입장권 3장을 준다. ‘로맨틱 패키지’는 클럽플로어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애프터눈 티, 디너 2인, 봄꽃 화분 1개 등을 포함한다. 25만원(세금 별도)부터. (02)759-7311~5

봄을 맞은 신혼에 더 행복한 하루를

그랜드 하얏트 인천(incheon.grand.hyatt.com)은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로맨스 패키지 봄 프로모션’을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로맨스 패키지’는 두 가지로 구성됐다. ‘로맨스 로맨틱 모먼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하트 초콜릿 케이크, 스파클링 와인 1병을 포함한다. ‘로맨스 스위트 모먼트 패키지’에는 객실 1박,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5만원 이용권, 호텔 식음업장 5만원 이용권 등이 들어 있다. 로맨스 패키지 이용자에게 다비(DAVI) 화장품을 주며, 오후 4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해 준다. 29만원부터. (032)745-1234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